오랜만에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몇 년 만에 고성공룡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!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보러 간 것도 있지만, 공룡 외에도 수목원처럼 걷기도 좋고, 멋진 반다풍경 덕분에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. 몇 년 만에 가보니 큰 변화는 없었지만, 소소하게 조금씩 달라진 점들이 있어 지루하지 않고 재미 있었습니다.
우리가 늘 가던 코스를 따라서 구경하고, 상족암으로 걸어갔는데요, 거기서 새로운 로프 어드벤처 체험시설을 발견했습니다. 이름하여 ‘오니코스’와 ‘고니코스’! 오니코스는 8세~13세 그리고 고니코스는 4세~7세세를 대상으로 하는 코스입니다. 가격은 각각 3,000원과 2,0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이었어요.
체험은 1회차부터 4회차까지 시간대별로 나누어 진행되었는데, 다행히 사람들이 많이 없어 바로 체험할 수 있었어요. 오니코스는 나이만 맞는다고 탈 수 있는 게 아니었어요. 위로 손을 뻗어 지정된 선까지 닿아야만 탈 수 있었는데요, 다행히 큰아이는 문제없이 탈 수 있었지만, 작은 아이는 나이에 맞음에도 불구하고 손이 닿지 않아 고니코스를 타게 되었답니다.
고니코스는 정말 어린 친구들이 탈 수 있는 수준이었지만, 오니코스는 어른이 봐도 아찔할 정도로 높은 곳에서 타는 코스였어요. 하지만 아이들이 무서워하면서도 정말 재미있게 타는 모습을 보니, 여기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. 특히 아들이 자신감이 생겼는지 다음에는 더 어려운 코스로 가자고 하네요. 😄
이번 방문을 통해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었어요. 다음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체험을 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. 여러분도 가족과 함께 고성공룡박물관에 방문해보세요.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멋진 체험과 어른들도 충분히 만족할수 있는 요소들이 가득하답니다!
고성공룡박물관 정보
- 위치: 경상남도 고성군 하이면 자란만로 618 (지도)
- 운영 시간: 09:00 - 18:00 (매주 월요일 휴관) (운영시간 자세히)
- 입장료: 성인 4,000원 / 군인.청소년 3,000원 / 어린이 2,000원 (요금 자세히)
다음에도 재미있는 나들이 후기 들고 올게요!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! 😊